(해당 문서는 PC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일부 장치에서 서식이 변형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)
업데이트 내역(7.4.25)
# 컴퓨터 플레이어(독립 국가)
ㄴ 7.4 Part 3 에서는 컴퓨터 플레이어의 일부 변화된 행동 조건 및 결과가 업데이트 됩니다
ㄴ 일정 시간부터 컴퓨터 플레이어의 공습 시 해당 도시가 반환(점령)될 수 있습니다
해당 도시에 플레이어 전투 유닛 미보유 및 컴퓨터 플레이어 다수 유닛 포위 시 성립
컴퓨터 플레이어가 점령한 도시는 [농성 포대]가 생성되지만(일부 도시 제외) 재정비 불가
플레이어의 수도 점령 시 병영 건설 및 자치적 방어 체계 형성활동 가능
# 도시 규모
ㄴ 일부 밸런스 최적화를 위한 도시 규모 수치가 아래와 같이 수정되었습니다
일부 [소규모 도시]의 규모 수치가 기존 1에서 2로 상향 조정
모든 [중규모 도시]의 규모 수치가 기존 2~3에서 3~4로 상향 조정
모든 [수도]의 규모 수치가 기존 3에서 4로 상향 조정
모든 [대 도시]의 규모 수치가 기존 4~5에서 5~7로 상향 조정
ㄴ 지형 및 규모변화에 따라 해당 위치의 도시이름이 아래와 같이 수정되었습니다
코센차 > 카탄차로 (現 이탈리아) / 코소보 > 포드고리차 (現 몬테네그로)
티스테드 > 올보르그 (現 덴마크) / 바빌론 > 사카카 (現 사우디아라비아)
ㄴ 아래 내역은 해당 업데이트에 따라 보정된 부분입니다
전체 국가 발전(Lv Up)에 필요한 도시 규모 조정
관련 의뢰내용 수정
# 사냥
ㄴ 야생 동물 또는 [숲 지대가 있는 지역]에서 발견되어 가능했던 사냥 환경이 아래와 같이 수정되었습니다
Phase 2시작 시 모든 동물 유닛 및 [숲 지대가 있는 지역]중립 건물 삭제
Phase 2부터 기존 [숲 지대가 있는 지역]도시의 해당 기능 상실
기존 [숲 지대가 있는 지역]도시는 Phase 2부터 [농성 포대]생성 및 재정비 기능 활성화
# 기타 변경 사항
ㄴ 임무 목표(F10 + J)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UD맵 플레이 권장 환경 확인이 가능합니다
ㄴ 일부 국가의 고유 유닛 생성 시 해당 범위를 벗어나거나 오작동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
ㄴ 일부 유닛 및 지형 등 플레이 사항을 새로운 버전에 맞게 밸런싱 작업을 하였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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